notice
공지사항
작성자 설아테크
작성일 2020/12/14 (월)
첨부#1 autonccad_2.png (358KB) (Down:4)
   
AutoCAD 대안프로그램 AutoNCCAD 출시 예정 및 협력업체 모집

AutoCAD 대안프로그램 AutoNCCAD 출시 예정 및 협력업체 모집
새로운 소식입니다. 많은 AutoCAD 사용자를 위하여 AutoCAD 대안 프로그램을 당사에서 직접 개발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관련 협력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제품의 출시는 2021년 2월초입니다.

당사 AutoCAD 대안 프로그램은 인델리캐드 V10 기발으로 개발된 2021년 버전입니다. 또한 STD 모델 및 당사 QuickCADCAM 개발에 적용하는 3d 커널 C3D Labs사의 3d 커널을 단게적으로 적용한 모듈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AutoNCCAD 3d 모듈은 C3D 커널(www.c3dlabs.com)의 컨버터 기능을 적용 다양한 3d 포멧을 가져오고 내보내고 검증하는 기능이 추가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모듈은 3d 모델링 기능을 보강할 예정입니다.

이후에는 AutoCAD 대안 프로그램 AutoNCCAD내에서 당사 QuickCADCAM의 가공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한시적으로 AutoCAD 대안 제품을 이벤트 가격으로 공급하오니 신청 바랍니다. 사용 방법은 AutoCAD 거의 모든 명령이 같고, AutoCAD 데이터를 호환합니다. 한국어 버전으로 공급합니다. 2021년 상반기 AutoNCCAD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판매합니다. sales@cadcam1.co.kr로 주문 또는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